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차 i40 웨건 위장막 벗긴 사진... 직찍...

by blade. 2011. 8. 27.
고속도로를 타고가다가 경주에 거의 진입할 즈음, 옆으로 지나가는 낯선 차...

이번에 현대차에서 출시하는 i40...
출시일이 얼마 안 남아서인지, 위장막도 없이 그냥 달리네요...

사진기가 가방 안에 들어있었던지라 꺼내기가 힘들어서, 전화기로 몇 장 찍었습니다..

멀리서 찍은걸 확대한거라서 ... ^^:



느낌이 꼭 미니 SUV...
제가 타고있던 차는 카니발2입니다..
높이는 소나타와 차이가 없지만, 뒷쪽이 두툼해서 소형 SUV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뒷쪽 45도 각도는 역시나 예쁩니다...



사진이 엉망...



좀 낫죠... ^^



안전운전.. ^^; 제가 찍은건 아니고, 뒷좌석에 있던 짝지가 찍었습니다.. 



i40에 대한 읽을거리는 제가 며칠 전에 쓴 글을 참고하세요....

http://bladewalker.tistory.com/4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