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모바일

아이폰/아이패드 ios5 업그레이드 때문에 지각 속출

by blade. 2011. 10. 13.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니까, 업그레이드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고 합니다. 일어나자마자 업그레이드를 시작했다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지각하는 사태까지 ... ㅋㅋㅋ

아이폰에 이것저것 많이 담아놓은 분들은 백업하고 & 복원하는 시간도 많이 걸리기 때문에 가능하면 시간 여유를 두고 시작하세요. 이 시간도 장난 아니라고 합니다.

혹시나 업그레이드 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꼭 백업을 받고 시작하시길...
백업하는 방법은 이 분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http://pure_quf.blog.me/30116451999 

또다른 문제...

애플 서버 과부하 문제로 인해서 3200 에러 등이 뜨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동호회에 가보니까 3200 에러 때문에 8번째 시도하는 분도 있군요.. ㅋㅋㅋ)



에러 떠도 놀라지말고, 처음부터 다시 하면 언젠가는 된다고 하니까, 시간 괜찮으면 계속 도전하세요. ^^; 시간 여유가 없는 분들은 하루 정도 지나고 업그레이드하시는게 좋을듯...

저는 오늘 저녁에 업그레이드 하렵니다.

====

저녁에 추가...

애플 홈페이지에 받는게 너무 오래 걸려서 (대충 4~5시간) 그냥 토렌트에서 파일을 받아서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해버렸네요..  

백업.. 중요합니다... 꼭 백업하세요...

그리고... 앱/음악 복원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아이폰 펌웨어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빼고 대충 1시간~1시간 30분 가량 걸린 것 같습니다.